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네이버 웹툰 판타지 웹툰 추천

 

출처 : 네이버 웹툰 (사진을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다들 온도변화에 주의하시고 몸이 편찮으시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판타지 웹툰은 "역대급 영지 설계사"입니다. 이 작품은 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작품이고 소설 원작기반의 작품이라서 스토리도 탄탄한 편이고 그림체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표정을 되게 잘 그려주셔서 볼 맛이 나는 웹툰입니다. 다양한 표정들이 있는데 그건 제가 밑에서 몇가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출처 : 네이버 웹툰
출처 : 네이버 웹툰

 

출처 : 네이버 웹툰

 

출처 : 네이버 웹툰

 

출처 : 네이버 웹툰

 

제가 대충 줄거리를 말씀드리자면 현실세계의 김수호가 "철혈의 기사"라는 소설에 들어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웹툰입니다. 소설 속 인물인 "로이드 프론테라"라는 인물에 빙의하게 되는데 사실 이 로이드라는 인물은 프론테라 남작의 장남으로 개망나니라는 이명을 가지고 있었고 이 인물은 술을 먹다가 피를 토하고 죽게 될 운명을 가지고 있어서 그 운명을 피하고 영지에서 꿀을 빨기  위해서 살아가는 내용입니다.

 

특히 주인공인 하비엘과 역경을 헤쳐나가면서 점점 호흡도 맞아가게 됩니다. 처음에 빙의 했을 때에는 검성이 될 자질이 있는 하비엘이 몸이 바뀐 주인공을 의심했지만 영지와 많은 사람들을 구하고 위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에 대한 의심 또한 사그러지게 되고 신뢰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영지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서 많은 모험을 하는데 그 상황 속에서 뛰어난 표정 표현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웹툰

 

출처 : 네이버 웹툰

이거 말고도 상황에 맞는 재밌는 표정들이 많이 있으니 중간중간 잘 체크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인공 말고 호위기사인 하비엘도 로이드를 닮아가는지 점점 표정이 다양해지는 것 또한 하나의 재미 포인트입니다.

 

오늘은 네이버에서 연재중인 "역대급 영지 설계사"라는 웹툰을 소개해드렸는데 작화 및 스토리 그리고 재미까지 다 잡은 웹툰이니 한 번쯤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웹툰이 나오는 것을 기다리기 힘드신 분들은 소설 원작이니 소설 또한 챙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소설을 볼 수 있으니 한번 보러들 가셔요.